국가미래연구원은 국민행복에 도움이 되는 사회적 담론 형성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세검색

김광두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NEWS 게시판 내 결과

  • 통합의 정치로 희망을 찾자 새창

    민주당 경선에 회오리를 일으킬 것으로 보였던 안희정충남지사의 거센 기세가 2월 3째주부터주춤해졌다. 그의 ‘선의’ 발언이 원인이었다는 평가다. 특히 국민의 분노 대상이 되고 있는 ‘최 순실 사건’을 "선의"의 시선에 포함시킨 것이 그의 지지자들을 실망시켰다는 분석이다.안타깝다. 그의 언어와 대상의 선택에 오류가 있긴 했다. 좀 더 다듬어졌어야 했다. 그러나 그의 말하고자 했던 취지는 "통합"에 방점이 있었지 않았을까? 난 그렇게 생각한다. 그렇다면 그건 바람직하다.세계사는 물론 한국사를 보더라도 …

    김광두(kidoo) 2017-03-06 10:37:58
  • “홈페이지(IFS POST)를 전면 개편 했습니다.” -‘정책 ‧ 소통 ․ 대안 미디어’로 힘찬 새 출발 새창

    국가미래연구원이 독립적인 입장에서 공개 활동을 시작한 지 오늘(2016년3월3일)로 만 3년이 됐습니다. 그 동안 개혁적 보수의 가치를 지향하면서 각계 전문가들의 지식 기부를 바탕으로 연구 보고서, 블로그, 동영상 등을 통해 국민행복을 위한 사회적 담론 형성에 노력해왔습니다. 그 성과로 이제 일주일에 10만 명 수준의 방문객들이 국가미래연구원의 콘텐츠에 접속하고 있습니다. 국가미래연구원은 오피니언 리더들이 가장 좋아하는 정책 미디어, 보수와 진보가 함께 하는 소통 미디어, 대안을 제시하고 미래를 여는 대안 미디어로 발돋움하기 위해…

    김광두(kidoo) 2016-03-03 06:4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