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미래연구원은 국민행복에 도움이 되는 사회적 담론 형성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세검색

이인제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2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News Insight 게시판 내 결과

  • 태영호의원의 외침을 경청하자. 새창

    태영호의원은 북한외교관 신분으로 탈북했다. 그가 탈북 후 나는 그를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눈 일이 있다. 두명의 경찰이 그를 경호하고 있었다. 그가 국회에서 민주당을 비난했다. 민주당은 북한인권법상 두기로 되어있는 북한인권재단 설립을 7년째 가로막고 있다는 것이다.그는 민주당이 북한인권문제만 나오면 왜 입을 닫고 있느냐며 힐난했다. 그의 말은 하나도 더하고 뺄 것이 없는 사실이다. 내가 국회에 있을 때 북한인권법 제정을 주도했다. 민주당의 반대로 10년 가까이 허송세월했다. 여론의 압력으로 간신히 입법했으나 민주당의 억지로 내용은 …

    이인제(leeinjae) 2023-09-09 14:10:00

청계산 칼럼 게시판 내 결과

  • 외교와 내정은 일체다 새창

    외교와 내정은 별개가 아닌 일체다. 외교가 실패해 국제사회에서 고립되면, 그 화(禍)는 바로 내정을 덮친다. 민주당 이재명이 마이크를 잡고 말한다. 대만해협이 어찌되든 우리하고 무슨 상관이냐. 왜 윤정부는 중국을 집적대나. 그냥 셰셰(감사)하면 된다. 중국은 대만을 무력으로 점령해 통일할 태세다. 단순한 엄포가 아니다. 힘에 의한 현상변경을 거부하는 국제규범과 충돌한다.또 대만해협을 포함한 남지나해를 내해(內海)라고 강변한다. 자유항해라는 국제사회의 공통이익을 위협한다. 긴장이 고조되는 대만해협이 어떻게 강건너 불인가! 대만문제의 …

    이인제(leeinjae) 2024-03-25 17:3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