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미래연구원은 국민행복에 도움이 되는 사회적 담론 형성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세검색

박상기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이슈체크 게시판 내 결과

  • 블룸버그 “북한, 코로나 감염자 발생으로 개성市 봉쇄 조치” 새창

    오늘(26일) 아침, 블룸버그 통신은 북한 국영 조선중앙통신(KCNA)의 발표를 인용해서, 최근 불법으로 국경을 넘어온 한 주민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밝혀져 한국과 국경을 인접하고 있는 개성(開城)시를 봉쇄하는 조치를 내렸다고 전했다. 또한, 조선중앙통신(KCNA)은 북한 김정은 위원장이 지난 금요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의심 사례가 보고되자 긴급히 소집된 노동당 회의에 참석해서 ‘사전 예방적’ 조치로 개성시를 고립시키는 조치를 취했다고 보도했다고 전했다.북한 중앙통신(KCNA)은 감염 의심 주민은 지난 7월 19일 한…

    박상기(sangki) 2020-07-26 11:33:53
  • 트럼프 “김정은 관련 좋은 정보 있어, 머지않아 알게 될 것” 새창

    최근 북한 김정은 위원장의 안위(安危)와 관련한 각종 루머가 난무하는 가운데, 美 트럼프 대통령이 현지 시간 27일 저녁, 기자회견에서 김 위원장의 건강에 대한 “아주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very good idea)” 고 밝히며, 미국 국민들은 “멀지 않은 장래에 그 소식을 듣게 될 것” 이라고 언급,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김정은 위원장은 지난 4월 11일 이후 종적을 감추고 있고, 북한에서는 최대 명절인 故 김일성 주석의 생일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어, 김 위원장이 잠재적으로 위독한 상태에 빠졌다고 하거나 심지어 사…

    박상기(sangki) 2020-04-28 15:24:44